[오늘의 운세] 2010년 3월19일 금요일 (음력 2월4일)

▶ 쥐띠 = 오늘따라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5·7·10월생 ㅊ·ㅎ·ㅂ 성씨 보이지 않는 먼 곳에서 그대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너무 늦게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짜증만 늘 것이다. 북쪽의 닭띠가 길손.

▶ 소띠 = 힘에 겨운 일은 혼자서 하지 마라. ㄴ·ㄷ·ㄹ 성씨와 손잡고 상의하면 풀릴 듯. 주변에 신경을 쓰고 찾아보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다. 투기는 금물. 검은 곳은 피하라. 1·3·6월생 두둑한 배짱이 필요.

▶ 범띠 = 오늘은 사람이 많이 있는 곳에 가지마라. 5·8·9월생 당신의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다. 노란색은 금물. ㄱ·ㅍ·ㅇ 성씨 인정에 끌려 자기사업을 망칠 우려 있다. 타인의 일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을 듯.

▶ 토끼띠 = 자만을 버리면 좋은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사랑하는 사람이 5·6·9월생이면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고 전화 한번 걸어 줌이 좋을 듯. 돼지띠가 도움을 주겠다. 주변구설 조심.

▶ 용띠 = 3·8·12월생 오랫동안 미뤄온 일들이 토끼·말띠의 도움으로 해결되겠다.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겠다. ㅅ·ㅂ·ㅌ 성씨는 잠시 떨어져 있어야 이성간 애정이 싹 틀 듯.

▶ 뱀띠 = 친한 사람들과 하고자 하는 일은 오늘만은 삼감이 좋겠다.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일은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할 것. 1·3·6월생 혼자서 하고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 될 듯. 애정에 매듭진 것은 대화로써 풀어가라.

▶ 말띠 = 명예로운 일보다는 사업적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 ㄱ·ㅇ·ㅍ 성씨 굳은 각오와 용기가 필요할 때. 66년 6·7·9월생 감정을 정리하고 실속을 차려라. 혼자 속으로 울어봤자 남이 알아주겠는가. 남쪽의 원숭이띠가 해결사가 될 듯.

▶ 양띠 = 지난 일은 덮어둬라. 미래를 위해 자기계발에 힘쓰도록. 4·5·11월생은 노력한 만큼 진전 없다고 의욕을 잃은 채 자신을 탓하지 말 것. 과욕은 금물. ㅊ·ㅎ·ㅂ 성씨 직장일은 중책을 맡아 능력을 인정받을 듯.

▶ 원숭이띠 = 1·4·6월생 순리대로 진행하며 자신을 되찾아라. 특히, ㄱ·ㅅ·ㅁ 성씨는 억지로 일은 진행한다고 뜻을 이룰 수는 없다.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대로 삶을 개척해 나가라. 마음을 한 곳에 두고 가정을 먼저 생각할 것. 사업가는 친지의 조언이 도움 된다.

▶ 닭띠 = 뻥 뚫린 마음을 채우려고 안간 힘 쓰기 이전에 자신의 어리석음을 깨달아라. ㅊ·ㅍ·ㅎ 성씨 벅차고 힘든 일은 꾸준한 노력으로 극복할 수 있다. 자신만이 자신을 지켜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5·9·10월생 지나친 신경은 피로만 남을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도록.

▶ 개띠 = 감정이 앞서면 후회의 골목에서 방황하는 격. 70년생 ㄱ·ㅈ·ㅂ 성씨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말 한마디라도 조심스럽게 하라. 일이 힘들다고 무조건 짜증만 내지 말고 원인을 분석해 차분히 처리할 것. 환절기 자녀건강우려.

▶ 돼지띠 = 남들에게 좀 더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자세를 가져라. 1·8·12월생 ㅈ·ㅎ·ㅂ 성씨 어렵다고 순간을 모면만 하려하지 마라. 그 상황을 잘 극복하면 뒷날에 크게 승리한다. 북·서쪽이 길향.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뉴시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