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을 위한 대기업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동부그룹, 미래에셋그룹,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동부그룹은 동부제철, 동부메탈 등 13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동부화재, 동부증권은 전공제한이 없다.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5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미래에셋그룹은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전공자 등을 우대한다. 홈페이지(www.miraeasset.co.kr)에서 5월 6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 아모레퍼시픽은 영업, 기획재경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연구직은 석사 이상, 세부 영업직은 전공제한이 없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amorepacific.co.kr)에서 5월 9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 대한제당은 사무관리직, 영업직, 기술직, R&D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어학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와 R&D는 석사 학위자를 우대한다. 홈페이지(www.ts.co.kr)에서 3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신도리코는 전산, R&D 등 6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단, CE는 전문대졸 이상 및 졸업 예정자, 해외업무는 해외학위 취득자에 한하며, MR은 전공제한이 없다.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인적사항 등록 후 지원서를 내려 받아 5월 7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 동양기전은 자동차부품, 유압기기, 산업기계, 융복합연구, 공통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분야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생산기술, 품질보증, 회계, 자금의 신입 지원자는 전졸 이상이면 되고, 경력은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영어, 제2외국어 능통자, 기술자격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dy.co.kr)에서 5월 1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 퍼시스는 영업, 연구, 관리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경력은 5년 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fursys.com)에서 5월 7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