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제주관광 문화 상품 디자인 벤쳐대회 시상식'이 오는 4일 오후 3시 제주국립박물관 강당에서 열린다.

제주도와 제주지방중소기업청(청장 이창원), 제주디자인협회의 주최로 열린 이번 디자인 벤쳐대회( 9월1~10월4일)에서는 도내외의 대학, 개인 및 관련업체에서 제주관광상품으로 개발가능한 시각 및 제품디자인 등 총 72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지난 10일 심사결과 제주도지사상 등 8개분야 4개작품이 수상했으며 중소기업청장상은 유지철·부길림씨(제주대)가 출품한 '공CD - 오름 일백선'이 차지하였으며, 제주도지사상은 김향연씨(제주관광대학)가 출품한 '제주농산물유통및판매를 위한 마케팅프로모션'이 선정됐다.

이들 수상자에 대해서는 상장과 함께 상금 200만원씩이 주어지며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등 8개분야 총 41작품에 대해 96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작품은 11월5일(수) 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전시된다.

<수상자 명단>
▲중소기업청장상=유지철 부길림
▲제주도지사상=김향연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고영훈
▲금상=김정화 이경희
▲은상=송경민 문정민
▲동상=김은정 길태윤 박미진 최은선 박원조
▲장려상=이병훈 이승윤 고현재 김현숙 박진숙 좌창성 이병훈 현성욱 강현숙 김민성 송영문 신종훈 오순금 송혜령 이종효 김종철
▲입선=김종국 고동현 이현민 이현숙 양재욱 이미지 양은정 최미경 한승호 박원일 고효심 김지은 이윤미 강기정 김태균 오준호 신상호 강은정 천아름 고동현 이현민 김창욱 이승윤 양은주 이상준 이명희 김재현 황여훈 허영희 김창욱 이종효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