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범띠 회사원, 이 산이 아닌가봐
상태바
[오늘의 운세]범띠 회사원, 이 산이 아닌가봐
  • 제주투데이
  • 승인 2012.07.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7월28일 토요일 (음력 6월10일·경인, 중복)

▶쥐띠 = 1·7·10월생 직장인은 불필요한 비판이나 소문은 입게 올리지 마라. 오늘은 침묵으로 응수하는게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72년생 ㄱ·ㅇ·ㅂ성씨는 헤어져 있던 애인으로부터 연락이 올 수. 그동안 다툰 일도 화해하게 될 듯. 상대를 반길 것.

▶소띠 = 한번 주머니에서 나간 돈은 되돌아오기 힘들다. 49·61년 4·5·6월생 남의 감언이설에 속아 돈을 빌려주지 마라. 더군다나 동쪽에 사는 사람이라면 여러 가지로 문제를 일으킬 듯. 교섭이나 협상 시 붉은색의 의복은 행운을 갖다준다.

▶범띠 = ㅁ·ㄹ·ㅂ·ㅇ 성씨 직장인은 회사의 일이 순조로워 보여도 실수가 따르기 쉽다. 겉치레나 체면에 얽매이지 말고 최선의 능력을 발휘할 것. 1·2·7월생은 눈앞의 문제를 우선 처리하라. 사업가는 새 거래처 확보됨.

▶토끼띠 = 63년생 ㄱ·ㅇ·ㅎ 성씨 여자는 가정을 벗어난다고 모든 문제가 극복되는는 것은 아니다. 남편을 때로는 연민의 눈으로 때로는 비판의 눈으로 바라보며 가정 안에서 문제를 헤쳐 나가라. 2·3·8·12월생 순간적인 일탈은 긴 방황을 가져오니 주의할 것.

▶용띠 = 현실이 불만족스러울수록 2·3·5·11월생은 끊임없이 희망을 재생산하라. 염세가처럼 불평만 일삼아봤자 소용없다. ㅂ·ㅇ·ㅅ성씨는 원숭이띠나 11월생 이성과의 만남이 구설수와 화근을 부르니 멀리하는게 좋다. 확실한 사람만 만나자.

▶뱀띠 = 정확한 것에만 손대는 신중함을 지닌 4·5·6월생은 상상 못했던 문제가 생기나 당신의 논리적 판단력과 총명함으로 극복할 듯. ㅁ·ㅂ·ㅎ 성씨 창작·디자인·학문 계통 종사자는 진전이 있는 하루. 붉은색은 가까이 하되 동쪽은 가지마라.

▶말띠 = 하루 종일 회사일로 바쁠 듯하니 ㅅ·ㅁ·ㅎ 성씨는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겨야겠다. 속 시원히 해결 못하는 일 때문에 스트레스가 상당히 쌓일 수. 1·4·10월생은 신경질적인 처세로 동료와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할 것. 즉흥적인 행동은 금물.

▶양띠 = 지나친 예민함은 주위 사람들과의 불화를 부르고 까닭 없는 미움과 시기를 받을 수 있으니 2·4·6월생은 의젓하게 자기의 자리를 지키는게 좋을 듯. ㄱ·ㅂ·ㅈ 성씨 직장인은 술술 풀리나 마음이 허허로워지기 쉬운 시기다. 겉돌고 있는지를 반성해 볼 것.

▶원숭이 = 2·6·7월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갖춰라. 진심어린 한마디가 당신을 고맙게 생각하는 계기가 되므로 인간관계의 화목을 도모하게 될 듯. ㄱ·ㅈ·ㅇ 성씨 직장에서의 문서관계가 이로운 날이며 공돈도 생기는 날이다. 노력에 상응하는 결과가 기대되는 하루.

▶닭띠 = 매사 빈틈이 없고 철두철미한 두뇌플레이로 1·4·11월생은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다. 명예·승진운이 좋은 시기. ㄱ·ㄴ·ㅁ·ㅂ 성씨는 자기 이익만 따지지 마라. 동료에 대한 믿음과 일의 목표가 일치되어야 하는 일이 수월하다.

▶개띠 = 남성은 ㅁ·ㅂ·ㅍ 성씨 여성이 당신에게 가까이 온다 해도 절대 타협하지 말 것. 2·4·7월생은 금전적, 육체적으로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냉정하게 현실을 염두해놓고 대화하라. 남녀관계는 한계를 벗어나면 선의도 오해를 받는다. 푸른색 옷 좋다.

▶돼지띠 = ㅈ·ㄹ·ㅁ 성씨는 뱁새가 황새 쫓아 가다가 가랑이가 찢어진다는 옛말처럼 분수에 맞는 친목을 가져라. 형편이 맞지 않은 만남은 결과적으로 자신의 굴욕감만 키우는 꼴이 된다. 차라리 가까운 친지를 돌보자. 2·6·8월생은 동기간의 우애를 돈독히 해야 됨.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포토대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