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홍철씨.<사진제공=노홍철 트위터>
개그맨 노홍철씨가 우근민 제주도지사에게 감사 전화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우 지사는 11일 오후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노홍철씨와의 후일담을 털어놨다.

앞서 노씨는 MBC '무한도전-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코너에서  '한라봉 코'라는 별명을 얻으며 가장 못생긴 친구 1위로 뽑혔었다.

그 후 노씨는 SNS인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코를 인정(?)이라도 하듯  '한라봉 코'를 자랑했다.

이에 우 지사는 제주도의 한라봉을 홍보했다며 감사의 뜻으로 한라봉 세박스를 보냈다.

우 지사는 "노홍철씨가 어제 제게 전화왔다"며 "제 전화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게 전화가 왔더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우 지사는 "노홍철씨가 한라봉을 보내줘서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 지사는 "제가 그래서 당신의 트레이드 마크가 아니냐고 물었다"며 "노홍철씨 때문에 한라봉이 선전돼 제가 더 고맙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노씨는 우 지사에게 "녹화때 먹었던 한라봉보다 더 맛있었다"며 거듭 감사인사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우 지사는 노씨에게 "앞으로 한라봉 홍보대사를 해야한다"며 쐐기를(?)박았다고 했다.

우 지사는 "전화상이었지만 노홍철씨가 참 예의가 바르더라"며 덧붙였다.<제주투데이>

<박수진 기자/저작권자ⓒ제주투데이/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