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제주군 교육청 서부지구 학생선도단 회의가 지난 24일 신엄중(교장 장남수)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북제주교육청(장학사 고병석), 서부지구 학생부장 및 생활지도 담당교사 외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수훈 학생부장(신엄중)의 사회로 진행됐다.

또한 김유니선생님(신엄중 생활지도담당)의 '학생 폭력근절 대책 방안'이란 주제로 사례발표을했다.

아울러 ▲. 학교폭력 예방·근절대책 강화 ▲. 유해매체물 및 유해업소 관련 학생지도 철저 ▲. 겨울 방학중 생활지도 ▲. 2004년 제주교육문화주관 준비 등에 대해 협의했다.

이날 장남수 신엄중 교장은 생활지도 교사들의 노고를 격려했고 고병석 장학사는 합동 선도활동을 유관기관과 협조하여 학교폭력 예방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서부지구 합동선도단 활동은 교사 및 경찰과 한림자율방범대원과 월 2회 하고 있고 순찰조를 2개조로 편성해 관내 한림읍 지역을 중심으로 고산·저청지역 취약지구 및 방범을 실시하고 있다.

선도단은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 비행예방에 주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매월 평일(매월둘째주 화요일 18:00)과 토요일(마지막주 토요일13:00), 한립읍사무소에서 만나 선도단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합도선도단 지도교사 명단

 ▲ 북제주군교육청 장학사(고병석)
 ▲1조 : 한림여중(석광일, 강은경) 신창중(이우실, 강미애) 애월중(김덕렬, 문지안) 귀일중(김성룡,김민철)
▲ 2조: 한림중(김용관,고정상) 저청중(고성무), 신엄중(김수훈, 김유니), 고산중(강성철,조정순)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