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조용하고 깨끗한 선거 하겠다"
상태바
새누리당 조용하고 깨끗한 선거 하겠다"
  • 문서현 기자
  • 승인 2014.05.09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세차, 확성기, 로고송 등 자제"

새누리당 제주도당은 세월호 대참사가 발생한 후 전면 중단했던 선거운동을 8일부터 재개하고 조용한선거 깨끗한 선거를 치를 것을 표명했다..

새누리당 제주도당은 8일 "세월호 참사로 모든 국민이 슬픔에 빠져있고, 정치권의 선거운동은 4월16일부터 모두 중단된 상태였다"고 전제, "그러나 국민의 대표를 선출하는 것도 중요하므로 후보들은 슬픔 속에서도 선거운동은 해야 한다"며 "오늘부터 조용한 선거, 깨끗한 선거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새누리당은 "어제 원희룡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가 '제주발 선거혁명의 시작'을 선언했다"며 "돈과 조직에 의존하는 기존 구태선거의 완전한 탈피를 선언한 것으로, 선거법에 허락된 선거방식까지도 포기했다"고 강조했다.

새누리당은 "도의원 후보들에게 유세차, 확성기, 로고송 등의 신중한 선택과 중앙당 방침에 따르는 선거운동를 권유하겠다"며 "당과 지사, 도의원 후보자들의 원활한 협조와 공조를 통해 도민들에게 감동의 정치를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다.

또 "기존의 부정선거감시단을 확대, 재편하여 공명선거추진단을 구성하겠다"며 "공명선거추진단의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누리당은 이어 "정책위원회의 활동을 강화해 도의원 후보들에게 맞춤형 정책을 지원하겠다"며 "정책선거를 통해 유권자들에게 현실에 맞고, 실천 가능한 약속으로 다가서게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