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씨네아일랜드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CGV제주에서 ‘씨네토크쇼 보여줘! 이 영화!’ 첫번째 작품  쥬세페 토르나토레 감독의 ‘베스트 오퍼’를 상영한다.

 베스트 오퍼는 시네마천국으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거장 쥬세페 토르나토레 감독이 연출하고 세계 영화 음악의 전설 엔니오 모리꼬네가 참여한 작품이다.

세기의 콤비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두 거장은 정교한 스토리와 유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연출로 매혹적인 명작을 탄생시켰다.

또,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제프리 러쉬를 비롯해 요즘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짐 스터게스, 실비아 획스에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해 열연을 펼친다.

 베스트 오퍼는 최고가로 미술품을 낙착시키는 세기의 경매사이자 예술품의 가치를 알아보는 완벽한 감정인이 고저택에 은둔한 여인으로부터 감정 의뢰를 받으면서 예상치 못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고품격 미스터리 로맨스이다.
 
  참여를 원하는 제주도민은 064-702-1191로 사전 예약신청을 하면 된다.(단, 선착순 80명 예매순) 관람료 일반 8,000원, 학생 7,000원 씨네아일랜드 회원가 6,000원
 
 한편, 이번 상영회는 (사)제주씨네아일랜드,(사)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가 주최하며 영화진흥위원회, 컴트루통합문화예술교육기획, CGV제주 등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