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상욱이 친절한 대한민국을 알리는 데 앞장선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주상욱 <사진 제공: 미넴옴므)
(재)한국방문위원회는 ‘친절한 대한민국 캠페인’ 홍보대사로 배우 주상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친절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외래 관광객 접점 종사자와 일반 국민의 환대의식 개선 및 실천 노력을 통해 한국관광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친절한 대한민국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한국방문위원회의 연중 캠페인이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배우 주상욱씨는 친절하고 따뜻한 미소와 이미지로 ‘친절한 대한민국 캠페인’과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되었다”며 “주상욱씨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관심을 갖고 우리 국민 모두가 외국인 관광객을 환대해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동참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홍보대사 위촉식은 오는 9월 2일 광화문 KT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다. 이 날, ‘친절한 대한민국 캠페인’의 통역 자원봉사단인 ‘친절대사’ 발대식과 가수 10cm의 축하공연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친절한 대한민국 캠페인’
외래 관광객 접점 종사자와 일반 국민의 환대의식 개선 및 실천 노력을 통해 관광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친절한 대한민국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재)한국방문위원회의 연중 캠페인이다.

※ ‘Korea Smiles On You! 우리가 먼저, 안녕하세요!’
‘친절한 대한민국 캠페인’ 슬로건으로 친절한 미소로 외래 관광객을 맞이하자는 의미이다. 외래 관광객의 한국 관광 만족도를 증진시키고 다시 오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