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대학(원)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제8기 10명을 모집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이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학(원)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항공 및 여행 관련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들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와 취항지와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생산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매월 1회 이상 개인 또는 팀별 과제를 부여받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과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조이버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이 우수한 참가자는 제주항공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원서는 11일부터 2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접수하며, ▲안전과 저비용 ▲자유여행 ▲모바일 이용 등을 주제로 기획서를 작성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를 지원서에 링크하면 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25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