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 선물하는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인기

◇ 상상력, 창의력 키워주는 공예품 만들기, 자연 속 이색 체험

 □ 최근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인기다.

 신라호텔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예품 만들기,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자연 탐방,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부모님과 함께 호텔을 찾은 아이에게도 유익한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윈터 키즈 캐빈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윈터 키즈 캐빈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의 영·유아, 초등학교 저학년용 체험활동인 키즈 캐빈 프로그램과 짐보리&키즈 아일랜드, 가족과 함께 하는 글램핑 BBQ 디너 등 자연 속 이색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패키지다.

 키즈 캐빈 프로그램은 시간대별로 꽃잎과 나뭇가지 등을 채집해 공예작품을 만드는 '보물섬 캠프', 멜빵바지와 밀짚 모자를 착용하고 톰 소여의 모험을 체험하는 '톰 소여 캠프', 동물 관찰·먹이주기 등 동물과 교감하는 '동물농장 캠프', 망원경으로 별을 관찰하는 '별자리 캠프'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부모님이 준비한 선물을 산타할아버지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자녀에게 전달해주는 한편, 크리스마스 당일 오전에는 산타와 함께 호텔 정원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그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온수풀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더없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윈터 키즈 패키지'는 2015년 3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어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2박 예약 상품이다. 키즈 캐빈 프로그램 1인 무료(4~12세 이용 가능, 동반 어린이 30% 할인), 짐보리·키즈 아일랜드 무료 입장, 글램핑 디너 1회, 조식 제공,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신라 베어 1개(제품 소진시 변경 가능)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박에 46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 한편, 장충동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메리 윈터(Merry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신라호텔 '머리 윈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메리 윈터 패키지'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라운지'와 프리미엄 아동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된 '키즈 크리스마스 마켓'를 마련했다.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창의적인 놀이기구로 가득한 짐보리 플레이룸 △다채로운 서적이 있는 키즈 라이브러리 △크리스마스 인형, 입욕제, 비누, 실버 액세서리 등 공예품 만들기 활동으로 구성된 키즈 클래스 등으로 이루어진 아이들 전용 공간이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라미니어츄라, 르꼬끄 슐라젠, 무냐무냐, 짐보리 맥포머스 등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된 '키즈 크리스마스 마켓'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밀크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도(Yido) 도자기의 수제시리얼, 버츠비(Burt's Bees) 베이비 버블바스 등 20만원 상당의 선물을 담은 '밀크 박스'를 증정받는다.

 '메리 윈터 패키지' 기간 동안 날짜 별로 다양하게 제공되는 키즈 클래스는 쥬트의 '크리스마스 인형 만들기', 짐보리 뮤직 & 펀 '북극 탐험', 러쉬의 '나만의 입욕제와 비누 만들기', 실버킷 하우스의 '실버 액세서리 만들기' 등으로, 패키지 예약 시 소정의 추가 비용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타악기로 이야기를 만드는 스페셜 아토젬베 시간과 '키즈 크리스마스 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메리 윈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키즈 라운지 및 키즈 크리스마스 마켓 입장, 스페셜 기프트 '밀크 박스' 1개, 더 파크뷰 조식 이용권(성인 2인, 소인 1인), 신라베어 1개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50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2230-3310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