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로드’청정제주에서 먹방 어게인
상태바
‘식신로드’청정제주에서 먹방 어게인
  • 제주투데이
  • 승인 2015.07.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스 청정지역 제주의 숨은 먹거리 소개, 식도락여행지로서의 제주 홍보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로 인한 제주관광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제주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제주 로케이션 프로그램 제작에 제주관광공사가 팔을 걷어 붙였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먹방, 쿡방에 열광하는 현 대중의 트렌드에 발맞춰 제주의 먹거리와 청정자연환경을 활용한 식도락 여행지로서의 제주 이미지 홍보를 위해 ‘식신로드-썸머 제주도편’ 촬영에 함께했다고 밝혔다.

‘식신로드’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식신이라 불리는 정준하, 박지윤과 제주정착 대표 방송인 쿨의 이재훈이 메인MC로 활동 중인 리얼 공복 버라이어티로 재미뿐만 아니라, 외식 및 식도락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 정보 프로그램이다.

‘식신로드-썸머 제주도편’은 7월 14~15일 이틀동안 제주 곳곳에서 촬영됐으며, 이재훈의 사촌동생이자 제주 이웃사촌인 이정과 김새롬이 특별게스트로 함께 먹방투어에 동행했다.

금번 식신로드에서는 제주 대표 여름 제철음식인 한치와 제주 토종 닭 백숙, 제주 먹거리라면 빠질 수 없는 제주 돼지, 갈치, 제주의 향토음식과 제주맥주 등 다양한 메뉴의 숨은 맛집들이 소개된다.

또한 삼나무 군락의 초록빛 신비한 숲과 범섬과 서귀포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야자수군락지 등 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의 속을 소개함으로써 제주 청정자연을 통한 치유와 힐링의 섬 제주가 소개되어 메르스 발생 이후 주춤한 국내외 잠재관광객들의 마음을 자극할 예정이다.

식신로드 MC이자 제주도민 이재훈씨는 “제주에 3년째 살고 있지만 지금도 제주의 매력을 계속 발견해가고 있다. 바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최적의 곳인 만큼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제주를 방문하여 힐링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대중이 좋아하는 푸드 콘텐츠와 제주의 청정, 안전 이미지를 동시에 홍보함으로써 국내외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번 촬영된 ‘식신로드-썸머 제주도편’은 오는 7월 25(토), 8월 1일(토) 오후 12시 K-STAR를 통해 2회에 걸쳐 방송 될 예정이다.
 

식신로드 출연자들<사진제공=제주관광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