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헬로키티아일랜드>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헬로키티 부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 대형 온라인 여행사 시트립(携程)의 조사 자료에 따르면 중국 항공사들이 메르스(MERS) 여파로 축소시켰던 한국행 항공 노선을 7월 중순을 기점으로 정상화하며 한국행 여행자 수가 최근2주 연속 100%씩 증가하고 있다. 또한 올 들어 제주도를 찾는 내국인 관광객이 작년 대비 16.5% 이상 증가하는 등 잠시 주춤했던 제주 관광이 8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생기를 되찾고 있다.

이에 오픈 1년 6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65만 명을 돌파하며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헬로키티 부채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헬로키티 부채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헬로키티카페 이 달의 음료 ‘헬로키티 눈꽃빙수 3종’ 구매 고객에게 커피향을 머금은 신비스러운 헬로키티가 그려진 부채를 증정한다. 또한 헬로키티아일랜드 기프트숍 이용 고객에게는 특유의 금빛 왕관과 제주감귤을 닮은 귀여운 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일랜드 여왕님이 그려진 부채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달 19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 롯데면세점에 산리오 매장이 입점하며 앞으로 헬로키티아일랜드 외에 제주 공항 근처에서도 산리오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헬로키티아일랜드 오리지널 MD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