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전성원)은 오는 8월 21일(금)부터 3일간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2015 VISIT JEJU SUMMER FESTIVAL”(Let's run 하계마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렛츠런파크 제주, JIBS 제주방송, 제주패스, 뭉치마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인디밴드 콘서트, 디제잉쇼, 캠핑 축제, 전시박람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 라인업으로는 서울 홍대에서 인기있는 인디밴드 W&JAS, 스윗리벤지, 로맨스탭, 신현희와 김루트가 나오고, 최근 가요프로그램 출연으로 다시 각광을 받고 있는 고유진이 출연한다. 한편 제주 인디밴드로는 묘한, 비니모터가 출연하여 제주 뮤지션의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 후반에는 중국 상하이 최고의 DJ인 DJ YELLOW가 출연하여 중국 특유의 디제잉쇼를 펼쳐 마지막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메르스의 영향으로 침체된 제주관광업계 및 레저ㆍ아웃도어업계를 위한 붐업 행사로 치러지는 이번 행사는 캠핑ㆍ아웃도어, 6차산업 전시판매 박람회가 열려 많은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에코존과 힐링존으로 구성된 캠핑존 운영이다. 가족과 함께 캠핑을 하면서 추억을 쌓고 싶어하는 가족단위 캠핑족들과 늦은 시간까지 콘서트를 즐기려는 대학생들의 신청이 많다고 한다. 캠핑존에서는 텐트 관리법 특강, 7080 콘서트, 디스크골프 가족대항전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터파크 예매 또는 전화(064-786-8201)로 문의하여야 하고, 한라체육관(구제주)ㆍ한라병원(신제주)에서 오후6시부터 8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콘서트 종료 후 시내방향으로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