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즐기는 고급 요리인 랍스터가 이색 메뉴로 뜨고 있다.

랍스터를 주메뉴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랍스터 샌드위치, 랍스터 스프 등의 색다른 랍스터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풀사이드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랍스터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의 풀사이드 바에서는 특별한 기념일에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 요리인 랍스터가 핫도그, 샌드위치, 피자, 스파게티와 만나 야외 풀 사이드 바의 이색 메뉴로 등장했다.

제주신라호텔의 랍스터 스페셜 요리는 랍스터의 담백하고 쫄깃한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다른 부재료를 최대한 줄이고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최대한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은 랍스터 핫도그이다. 랍스터 핫도그는 소시지 대신에 랍스터의 부드러운 속살이 통째로 들어가 색다른 맛을 연출한다.

랍스터 스파게티는,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가 적절히 배합된 부드러운 로제 소스에 랍스터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새우와 관자가 곁들여져 완성된다.

랍스터 메뉴로는 '랍스터 샌드위치(Labster Sandwich)', '랍스터 핫도그(Labster Hotdog)', '랍스터 스파게티(Labster Spaghetti)', '랍스터 피자(Labster pizza)' 4가지로 있다. 또한 랍스터 메뉴 주문 시 생맥주 1잔 또는 프레시 스쿼시 1잔이 함께 제공된다.

랍스터는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 생성에 효과적이며 지방이 적고 칼로리가 낮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이다.

<사진제공=제주신라호텔>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