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뷔페레스토랑 '카페'

신라스테이 제주가 제주도민을 위해 브런치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런치 패키지'는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패키지로, 늦잠을 자며 마음껏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조식 대신 느긋한 브런치를 포함하여 구성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브런치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1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즐길 수 있다. 에그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쌀국수, 탕수육 등 신라호텔 뷔페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인기메뉴들을 엄선하여 다채롭고 풍성한 브런치 메뉴를 구성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카페'(CAFE)에서는 지역의 특색을 살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대표적인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를 신라스테이 세프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더욱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돔베고기는 담백하게 쪄낸 돼지고기를 먹기 좋게 썰어서 도마에 올려 내는 요리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브런치 이용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브런치 2인, △신라스테이 기념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말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9월 24일까지 주중 15만 7000원, 주말 19만 2000원이고 추석 연휴(9/25~9/30) 기간에는 24만 7000원이다.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의 루프탑 라운지&바는 넓은 통유리를 통해 제주시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12층 뷔페가 저녁에는 근사한 전망의 루프탑 라운지&바로 변신한다. 루프탑 라운지는 평일과 주말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시원한 맥주, 로맨틱한 와인과 피자, 치킨, 모둠과일 등의 안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가장 인기 있는 안주 메뉴는 피자와 치킨으로 가격은 1만 5천원이다.

특히, 금·토요일에는 무제한으로 와인을 맛보는 '위크엔드 와이너리(Weekend Winery)'가 열린다.

와이너리에서는 레드와인 4종과 화이트와인 4종을 마음껏 맛볼 수 있으며, 간단한 모둠스낵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3만원으로, 와인과 모둠 스낵세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02. 2230. 5660~1, www.shillastay.com/jeju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