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의 아름다운 함덕서우봉 해변옆에 라마다제주함덕호텔(www.ramadajejuhamdeok.co.kr)이 10월 2일 그랜드 오픈식을 갖는다.

지하 1층부터 지상 8층으로 총 310개의 객실과 대중소 규모의 연회장, 신선한 제주의 맛을 전하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등 제주의 풍광을 한껏 즐길수 있는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완성됐다.

라마다제주호텔의 그랜드 오픈식은 호텔 1층 야외행사장에서 펼쳐지며 제주시장 및 여러 제주의 중요인사들의 축하와 함께 3시간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호텔소개 영상과 내빈들의 축사, 테이프 컷팅식을 시작으로 김연우, 정동하 등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김준호 외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의 공연과 싸인회 등으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제주석의 외관으로 만들어진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공항에서 20여분의 거리와 공항버스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이용하며 올레길 19코스이기도 한 함덕서우봉 해변 옆에 위치한 특별함이 여행의 큰 선물이 된다.

특히, 전 객실 발코니에서 보는 제주의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는 특할함이 그 빛을 발하는 공간이라 할수있다. 옥상 야외 자쿠지와 BBQ 그리고 하늘과 맞닿은 9층의 엔티크 웨딩 및 연회 공간은 에메랄드 빛 해변으로 유명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자랑거리가 될 전망이다.

라마다제주함덕호텔 박경오 부총지배인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오픈을 감사드리며, 월드 프리미엄 라마다 브랜드를 소유한 윈덤 그룹과 B.M계약을 체결하여 철저한 마케팅과 관리를 통한 제주를 관광하는 국내.외의 고객에게 최고의 아름다운 휴식과 추억을 책임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제주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휴식을 기대해본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