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제주올레(www.jejuolle.org)가 제주 에코 브랜드 체험 센터 ‘간세 라운지’(GANSE Lounge, 제주시 관덕로8길 7-9)에 전시 및 판매될 제주 브랜드 제품을 10월 20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올레 17코스가 지나는 제주 원도심에 자리 잡은 간세 라운지는 제주올레길 주민행복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시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제주올레가 기획해 지난 9월 문을 열었다.

제주 여행자가 여행 정보를 얻고 쉬어갈 수 있는 카페 공간, 제주 농수산물을 재료로 한 세계 트레일 푸드를 판매하는 레스토랑, 제주를 소재로 한 디자인 제품 및 제주 마을 주민들이 만드는 지역 비즈니스 상품을 전시, 판매,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이 함께 있어 제주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간세 라운지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제주올레는 제주 브랜드 제품을 여행자와 지역민에게 선보여 소비자 반응을 파악해보는 안테나숍(Antenna shop)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이곳에서 전시 및 판매될 제주 브랜드 제품을 10월 20일(화)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에 위치한 중소 생산 업체(기업, 단체, 마을회, 협동조합 등)로 제품의 주제 또는 소재가 제주와 맞닿아있어야 한다.

입점을 원하는 업체는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olle.org) <올레 소식>에 올려진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제출용 제품 샘플과 함께 간세 라운지를 방문하면 된다.

독창성, 디자인, 지역 경제 기여도, 착한 소비와의 연관성, 제주 여행 트렌드 부합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선발된 제주 브랜드 제품은 10월 21일(수) 개별 통보된다. (문의: 간세 라운지 070-8682-8651)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