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2021-09-26 00:36 (일)
라마다제주함덕호텔, SOS어린이마을 지원에 나서다
상태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SOS어린이마을 지원에 나서다
  • 제주투데이
  • 승인 2015.10.2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과 MOU협약식 체결
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 제주항공이 SOS어린이마을 지원 MOU협약 체결

지난 15일 제주항공 대회의실에서 라마다 제주함덕 호텔과 제주항공이 SOS어린이마을 제주힐링캠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서민지 대표이사,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 SOS어린이마을 허상환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이 자리에서 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 제주항공은 정기적으로 어린이들을 위해 호텔숙박서비스와 항공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SOS어린이마을 허상환 단장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 제주항공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SOS어린이들이 다양한 지역문화를 체험하고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서민지 대표이사는 “SOS어린이마을 학생들이 함덕해변과 수려한 제주도의 자연경관을 호텔숙박과 함께 마음껏 누리게 하고, 다양한 방면으로 견문을 넓히며 좋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 붙였다.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지난 10월 2일에 그랜드 오픈하여 지하 1층부터 지상 8층으로 총 310개의 객실과 대중소 규모의 연회장, 신선한 제주의 맛을 전하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등 제주의 풍광을 한껏 즐길수 있는 여러가지 편의시설을 갖추어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고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