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이색 겨울 레포츠로 겨울 여행객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 'G.A.O.(Guest Activity Organizer)'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스노우 슈잉, 감귤따기 등 겨울의 제주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했다.

특히 한라산 트레킹의 경우,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용객들의 후기와 입소문을 타며 일찍부터 예약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실외 레포츠 활동 외에도 인형·공예품 만들기, 요리하기, 짐보리 클럽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캠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온가족이 함께 제주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한라산 자락에서 마주하는 환상적 풍광 '한라산 눈꽃 트레킹'

한라산 트레킹은 제주신라호텔에서 약 40분 떨어진 영실(1000고지)에서부터 등반을 시작해 윗세오름(1,700 고지)을 거쳐 어리목(970 고지)으로 내려오는 코스다.

등반 시작 2시간 30분 정도가 지나 경치 좋은 윗세오름에 도착하면, G.A.O.가 준비해온 홈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을 먹으며 경치를 감상하기도 한다.

트레킹 복장이 없어도 트레킹 프로그램을 참가하면 트레킹에 필요한 물품을 넣은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은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아웃도어 자켓과 등산화는 유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길을 걷는 이색적인 트레킹 '스노우 슈잉'

'스노우 슈잉(Snow Shoeing)'은 유럽의 3대 겨울 레포츠로서 전용 슈즈를 신고 눈길을 걷는 트레킹 방법으로, 제주신라에서 호텔 최초로 선보여온 프로그램이다.

G.A.O.와 함께 한라산 성판악 코스 혹은 휴양림 등 제주의 설경을 감상하는 한편, 아무도 밟지 않은 눈길을 걸으며 대자연 속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청정 자연 제주에서의 농장 체험 '감귤따기'

농장 체험은 제철을 맞은 감귤농장에서 농약없이 건강하게 자란 감귤을 직접 따기도 하고, 시식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직접 딴 과일은 상자에 담아 택배로 집까지 받아볼 수 있다.

프로그램 체험 시에는 레저 전문 직원 G.A.O.가 동행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든든하고 편안하게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핫 스파 파라다이스'는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등으로 구성되어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좋다.

야자수와 아열대 식물들이 펼쳐진 숨비 정원 내에는 온도를 33도까지 높여 한 겨울에도 따뜻한 야외 온수풀, 온도 40~42도의 야외 스파 숨비 자쿠지, 그리고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핀란드 사우나가 마련되어 밤 12시까지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은 온수풀 안에서 '플로팅 필로우'에 기대어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Floating Cinema)'를 운영해, 투숙객들을 위해 매일 밤 오후 6시~12시까지 두 차례 영화를 상영한다.

12월에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과 로맨틱한 겨울 밤을 선사할 <러브 레터> 등이 상영된다.

제주신라호텔 '윈터 데이즈 서머 나이트 패키지(Winter Days Summer Night)'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 2인, △윈터 G.A.O. 프로그램 2인 1회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연박 투숙 시 1박 당 3만원 할인가 혜택과 더불어 2박 이용 시 와인 파티 2인 1회, 3박 이용 시 가마보코 세트 2인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12월 중 패키지 이용 시에는 '라운지 S'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12월 1일 - 23일, 27일 - 30일)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코드를 확인 후 온라인으로 예약 시 겔랑 스파 1인 1회,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선착순 100팀)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5년 12월 1일부터 16년 3월 31일까지며, 가격은 1박에 35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객실 예약 및 문의: 1588-1142 / www.shilla.net/jeju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