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와 제주관광대학교, 제주한라대학교는 ‘2015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1일까지 ‘제주국제공항 항공운송서비스 전문인력양성’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선도대학육성사업은 제주지역 대학 재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해 국제자유도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부 국책사업이다.

이 과정은 제주국제공항 확장 및 제2공항 신설 가시화로 인한 인력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직무교육을 통해 기업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연계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항공운송서비스 실무 및 비즈니스 중국어, 도외 국제공항 탐방 및 실습으로 이뤄지며 수료생 중 10명을 선발해 중국 내 국제공항 탐방 기회까지 제공된다.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제주항공 및 티웨이항공 항공운송서비스 협력업체인 ㈜ATS를 비롯한 다수의 우수 기업들이 교육에 참여하게 되며 해당기업에서 교육 수료생을 대상으로 취업연계까지 이뤄지게 된다.

지원서는 제주대홈페이지(www.jejunu.ac.kr) 제주대소식 게시판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며 접수는 제주대 취업전략본부 방문 및 이메일로 하면 된다. 참여자격은 제주대ㆍ제주관광대ㆍ제주한라대 등 3개 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휴학생, 졸업유예자, 졸업자 등은 신청이 불가능하다.

교육비 및 도외∙국외 견학경비는 전액 무료며, 수료자 전원에겐 제주북경중국어 직업능력교육원 오프라인 수강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과정에 관한 사항은 제주대 취업전략본부 전화(064-754-4459) 또는 이메일(ydkim5053@jejunu.ac.kr)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