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은 성탄절과 신년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는 성탄절 연휴인 24일부터 26일까지와 새해 첫 날인 1월 1일과 2일, JAM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JAM은 24일부터 26일까지 2인용 경비행기 ‘레니게이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관람객이 박물관 1층에 전시된 레니게이드 주변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사진제공=제주항공우주박물관

기념품은 비행기 풍선 또는 비행기 조립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JAM은 1월1일과 2일 방문객 모두에게 신년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한 관람객 가운데 어린이ㆍ청소년을 대상으로 친환경 연필볼펜세트를 증정한다.

서승모 JAM 관장은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는 고객들이 2015년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2016년 새해를 즐겁게 맞이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JAM은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다”고 말했다.

지난해 4월 24일 개관한 JAM은 미래 첨단 분야인 항공과 우주를 테마로 교육과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교육ㆍ체험형 항공우주 전문 테마 박물관이다.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일대 32만9천838㎡(약 10만평) 부지에 건축 연면적 2만9천987㎡(약 9천100평) 규모로 설립돼 웅장하고 많은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