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특급 호텔 라마다제주함덕호텔(www.ramadajejuhamdeok.co.kr)은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러브 크리스마스(Love X-MAS)'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로리앙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특선 와인뷔페가 제공되었으며, 루프탑 빈티지가든에서 펼쳐진 콘서트는 개그맨 홍인규의 진행과 가수 김장훈, 소냐, 정재욱의 공연으로 제주 여행객들과 제주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MC 홍인규는 콘서트 중 깜짝 이벤트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숙박권과 디너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행사를 진행했다. 콘서트에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 라마다호텔 골프우산 기념품을 증정하고 24일,25일 객실 이용객들에게는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가 호텔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방문한 고객들의 즐거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잔잔한 겨울 제주바다에서 요트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해돋이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돋이 요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럭셔리한 스위트룸(12월 30~31일 or 12월 31~2016년 1월 1일/2박)과, 제주의 신선한 제철 음식과 떡국 포함된 조식뷔페(2인), 새해아침 다과가 포함된 김녕의 48인승 대형요트에 탑승(2인) 그 외 객실마다 와인한병, 제주감귤, 전통차, 종아리발마사지기 대여를 대여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 단독판매중이다. (문의 및 예약 02-541-4800)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