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 비행기 결항 시 무료 숙박 제공 서비스 확대
상태바
신라스테이 제주, 비행기 결항 시 무료 숙박 제공 서비스 확대
  • 제주투데이
  • 승인 2016.01.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상 악화로 항공기 결항 시 무료 숙박에 조식 제공
신라스테이제주 전경 <사진제공=신라스테이제주>

신라스테이 제주는 지난해 투숙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연간으로 확대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제주 출발 항공기가 기상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이 되는 경우, 출발이 지연된 고객들을 위해 무료 1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제주 지역 호텔 최초로 선보이며 한정 기간 동안 시행한 바 있다.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지난 여름 태풍 '찬홈' 등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비행기 결항으로 발이 묶여 곤란했던 여행객들을 배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6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객이 체크아웃하는 당일에 제주발 항공기 결항 발생 시 적용되며,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공항에서 호텔까지 돌아올 때 무료 셔틀버스를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시에는 먼저 당일 호텔 객실 현황 확인 후, 문자 메시지, 이메일, 탑승권 등 결항을 증빙하는 자료를 호텔 측에 보여주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고객은 선착순으로 투숙이 가능하며, 전일 무료 숙박 고객과 여행사 단체 고객은 제외된다.

예약 및 문의: 신라스테이 제주 02-2230-3000/ www.shillastay.com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