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정미숙)에서는 2016년 2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1월 15일(금) 부터 수강생 모집(바리스타자격증 1. 18,월 접수),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프로그램으로는 여성전문교육 분야 바리스타 자격증, ITQ 엑셀, 영어생활회화(초급), 집밥 한상차림, 유익한 금융지식 및 유의사항, 중국어 기초 3단계, 영어생활회화 초급, 샌드위치&샐러드 및 문화교육 분야 크레용화(초급), 수채화(초급), 작은 기타 우쿨렐레(초급), 사진 교실, 이미지 메이킹, 웰빙요가, 마술놀이 등 15개 과정, 335명을 모집한다.

바리스타 자격증과정은 커피이론 이해 및 능숙한 추출 실습으로 자격증 취득후 취업과 창업을 연계하게 되며, 유익한 금융지식 및 유의사항 과정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금융상식과 금융거래 시 유의사항을 전달함으로써 스마트한 금융소비자 육성 및 금융사기 피해 예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크레용화(초급)과정은 그림에 자신이 없는 성인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미술도구인 크레용을 사용하여 기초 기법의 습득을 통해 그리기에 대한 자신감 상승과 표현능력 및 창의성을 향상시켜 주며, 이미지 메이킹 과정은 퍼스널 컬러로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여 자기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컬러를 일상생활에 접목시킴으로서, 자신을 찾아 보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수강신청은 1. 15(금)09시부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205, 4243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