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초, 제1회 한라음악제 개최
상태바
한라초, 제1회 한라음악제 개최
  • 제주투데이
  • 승인 2016.02.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초등학교(교장 김철호)는 2014년 교육부 지정 학생 오케스트라학교로 선정되어 2015년 5월 창단연주회를 갖은 한라행복울림오케스트라와 2010년부터 창단되어 역사와 실력을 자랑하는 한라마음소리합창단이 지난 2월 3일(수)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제1회 한라음악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라마음소리합창단는 ‘나무의 노래’ 외 5곡의 노래를 열창하였으며 한라행복울림오케스트라는 ‘What a wonderful world’ 외 3곡을 선보였다. 마지막 무대는 한라마음소리합창단과 한라행복울림오케스트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Do you want to bulid a snowman’과 ‘Let it go’를 함께 선보여 겨울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노래와 연주로 400여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축하 공연으로 한라 교직원 동아리에서는 Hula Girl라는 우쿠렐레 연주곡과 TV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곡 ‘걱정말아요 그대’를 열창하여 관객들이 큰 호응을 보였다.

오케스트라 지도 선생님은 “제1회 한라음악제를 시작으로 본교의 학생, 학부모를 비롯한 교직원 모두가 참여 ․ 공유 할 수 있는 문화예술의 장이 마련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욱 멋진 공연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제주도교육청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