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 맞춰 모바일족 잡기 나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 맞춰 모바일족 잡기 나서
  • 제주투데이
  • 승인 2016.02.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예약하면,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이 추가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시네마

모바일에서만 일상 생활을 하고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시대, 지금은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이다.

제주신라호텔이 '모바일 쇼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모바일 온리 시대의 모바일 고객 잡기에 나섰다.

모바일 온리란 PC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시대를 넘어 오직 모바일에서만 일상생활과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시대를 의미하는 신조어

제주신라호텔의 ‘모바일 전용’ 패키지와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는 특별한 혜택을 담고, DIY 맞춤 구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취향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2016 My Choice’ 패키지는 모바일 전용 특별 상품으로 출시됐다.

‘My Choice’ 패키지는 여행자가 원하는 프로그램만 엮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내가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까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개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이번 DIY 패키지는 실내 외 수영장, 핫 스파 파라다이스 야외 스파존 무료입장, 플로팅 시네마 감상뿐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베스트 다이닝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의 특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My Choice’ 패키지 이용 시 기본 특전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추가 구성하여 이용이 가능하다(유료). 패키지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캠핑 디너, △글램핑 디너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또한 고객 밀착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도 추가 구성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모바일 전용 ‘My Choice’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지난해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Delight & Delicious’ 패키지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다시 돌아왔다.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딜라이트&딜리셔스(Delight &Delicious) 시즌2'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1박 시 △더 파크뷰 브런치(2인 1회), 2박 시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2인 1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이다.(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에는 풍부한 맛과 다양한 요리고 인가가 많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브런치 뷔페(2인 1회)가 포함되어 있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박 투숙 시 제공되는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를 맛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쇼핑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페이스북 전용 '딜라이트&딜리셔스(Delight &Delicious) 시즌2' 패키지 2월 투숙 고객과 모바일 전용 ‘My Choice’ 패키지 21일 ~ 25일 투숙 고객에게는 다양한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기며 호텔에서 더욱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운지S 2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