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는 2016년 3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여 2월 15일(월)부터 수강생 모집,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교육프로그램으로 여성전문교육과정에서는 성폭력전문상담원, 한식조리기능사(이론), 자기주도학습(초급) 등 13개 과정 295명을, 문화교육과정에서는 그림책원화 그리기(초급), 아크릴화, 핸드메이드 퀄트 등 8개 과정, 180명을 모집한다.

성폭력전문상담원 과정은 여성폭력 피해자의 심리적·신체적 안정을 돕기 위한 전문상담원 양성과정 교육이고, 한식조리기능사(이론) 과정은 국가기술자격증인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취득을 위한 전문적인 지식을 교육하는 과정이다. 그리고, 자기주도학습은 자녀를 자기주도학습형 인재로 키우기 위한 부모의 자녀코칭기술 등을 학습하는 과정이다.

또한, 그림책원화 그리기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자기만의 그림책 일러스트 그리기 기법을 익히는 과정이고, 아크릴화는 아크릴화 기법의 습득을 통한 표현능력 및 창의성을 습득하는 과정이다. 그리고 핸드메이드 퀄트과정은 실생활에 필요한 퀄트 만들기 교육을 통한 친환경 실천 및 예술성 향상 능력을 학습하는 과정이다.

수강신청은 2. 15(월) 0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