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총선 ‘제주시 을’ 선거구, 국민의당 오수용 예비후보는 18일, “선거운동 14일째를 맞아 유권자 및 서민들과의 소통, 도민 의견 수렴을 위해서 ‘대중교통 민생투어‘와 함께 ’도민 신문고‘도 개설,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국민의당 오수용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시내·외버스를 이용한 대중교통 민생투어와 함께 ‘제주도민 신문고’ 운영도 병행해 유권자 및 서민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광범위하게 듣고 싶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수용 예비후보는 “이같은 의견 수렴은 후보 혼자만의 일방적인 정책공약 제시가 아닌 민생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해 정책공약을 완성해가는 ‘도민 참여형 공약 개발‘ 차원에서 유권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보다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 예비후보는 “버스 민생투어 첫 날인 17일, 701번 시외버스를 이용해 광양4거리 동쪽 한화생명 버스정류장에서 함덕까지 왕복 이동하면서 유권자들과 ‘버스 토크’를 통해 많은 현장 대화를 나눴다”고 전했다.

오 예비후보는 “시내·외 버스를 이용한 대중교통 민생투어를 앞으로도 계속 진행해가면서 중간 중간 ‘버스 토크’ 현장 대화 결과를 언론 등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알리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한편, 오수용 예비후보 '도민 신문고‘에 의견을 전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 oh89456649@gmail.com 을 활용하면 되며, 오수용 예비후보는 SNS 소통을 위해 페이스 북(www.facebook.com/sooyongoh0730) 과 트위터(@oh89456649)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