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주도교육청

제주학생문화원(원장 고운진)은 제주도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잠재된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학생동아리 회원을 모집하여 제주지역 학생간 소통과 공감의 장(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학생동아리는 오는 3월 26일(토)부터 12월 10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2시간씩 총 33회 운영된다. 그룹사운드, 문예창작, 기타 동아리는 중․고등학생으로 구성하고, 한국무용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 판소리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댄스스포츠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까지 활동이 가능하다.

학생동아리는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과 건전한 정서를 기르고, 지역의 학생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운영하는 단체로, 각종 축제 참가 및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기량을 연마하게 된다. 또한 사회복지시설 위문 봉사활동 등 재능기부 공연으로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통해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2일(수)부터 3월 11일(금)까지 제주학생문화원 기획부로 접수하여야 하며, 3월 19일(토)에 오디션 실시 후 대상자를 선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학생문화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획부(☎750-1612)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