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일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가 오늘(8일) 도민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속속들耳’ 민생탐방을 시작했다.

첫 날 민생탐방은 애월읍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농업 · 축산업에 종사하는 도민들과 신재생에너지기업, 어린이집 등을 운영하는 도민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함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특히, 감귤 등 농작물 냉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도민들을 직접 만나, 현재까지 진행된 사항들을 점검하고 추가적으로 필요한 대책에 대해 심도 있게 의견을 나눴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기업 등을 운영하는 도민들을 만나, 현장의 에로사항에 대한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제주 중소기업 활성화 및 신재생에너지 발전을 위한 전략도 함께 고민했다.

강창일 후보는 “언제나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그 속에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그러나 현장을 직접 다니면서 도민 여러분을 만나면 만날수록, 제가 더 열심히 뛰어야겠다고 스스로를 채찍질 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강 후보는 “두 발 벗고 더 열심히 도민 여러분을 만나 여러분의 목소리, 여러분의 꿈을 직접 듣겠다.”며, “여러분께서 제게 전해주신 소중한 꿈들을 모아 ‘더 큰 제주, 더 큰 행복‘을 함께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강창일 후보의 ‘속속들耳’ 민생탐방은 제주 구석구석을 ‘속속들이’ 살피겠다는 의미와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耳‘를 결합해 붙인 이름이다.

민생탐방은 오늘 애월읍을 시작으로 도내 현장 곳곳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예정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