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 대표 최정호)는 대양주 두 번째 신규 국제선인 인천-사이판 노선을 오는 6월 9일(목)부터 주 7회 스케줄로 운항하기로 하고 오늘(21일, 월)부터 예매 오픈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에어의 인천-사이판 노선 항공권은 왕복 총액 기준 최저 24만 8,100원(20만원)부터 판매되며, 오늘(21일, 월)부터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괄호 앞 운임은 TAX 포함 총액 운임, 괄호 안은 TAX를 제외한 항공 운임만, 환율 변동 등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임)

진에어는 인천-사이판 노선에 183석 규모의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오는 6월 9일(목)부로 매일 운항 예정이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인천에서 07시 30분에 출발해 사이판에 13시 10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편은 사이판에서 14시 10분에 출발해 인천에 18시 05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운영된다.

진에어는 인천-사이판 신규 노선을 운항하게 됨에 따라 대양주 노선에 약 13만여 석을 하계 시즌 기간 동안 공급하게 돼 고객들의 스케줄 선택의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진에어가 운항 중인 대양주 노선은 지난 2010년 4월 국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취항한 인천-괌 노선이다.

진에어는 “진에어의 두 번째 대양주 노선인 인천-사이판 노선에 합리적인 항공 운임과 철저한 안전 운항 서비스를 제공해 사이판 항공 여행 수요를 적극 유치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신규 취항 노선을 다각도로 검토 및 항공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항공 여행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가 오는 6월에 취항하는 사이판은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큰 섬으로 연중 기온이 평균 27도로 따뜻한 열대 기후 지역이다. 또한 사이판섬은 산호초에 둘러 쌓여 있어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해양 스포츠를 비롯해 골프,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휴양의 천국이라 불린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