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제35회 스승의 날을 맞아 사랑과 존중, 배려와 협력으로 서로 신뢰하고 소통하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고, 스승에 대한 존경문화를 확산하고자 “선생님, 고맙습니다.”를 주제로 제35회 스승의 날 기념 작품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글, 사진, 시화, 만화, UCC 영역으로 운영되며 글과 사진, UCC 부문은 학생과 일반인(교직원 포함)을 대상으로, 만화 및 시화 부문은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오는 4월 18일(금)까지 작품을 해당학교 및 교육청 임시사이트(2016. 4. 1. ~ 4. 18.까지 운영)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작품 내용은 오늘의 나를 이끌어주신 선생님, 꿈과 희망을 키워 주셨던 선생님, 사제간 사랑과 감동이 담긴 이야기, 교사와 학생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모습 등 학교생활 속에서 선생님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소재로 한다.

공모 방법은 사진 공모 및 일반인 대상 글 공모는 공모전 사이트(www.jje.go.kr)에 접속하여 탑재하고, 학생 대상 글, 시화, 만화 작품은 학교로, UCC는 도교육청 교원인사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이번『제35회 스승의 날 기념 공모전』개최를 통해 스승의 은혜에 대한 참뜻을 기리고 범사회적인 스승공경의 풍토를 확산함으로써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