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07-04 19:56 (월)
문대림 전 의장 위성곤 후보 사무실 방문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상태바
문대림 전 의장 위성곤 후보 사무실 방문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문승준 기자
  • 승인 2016.04.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성곤 후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함께 반드시 승리할 것”

문대림 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이 3일 오후 위성곤 후보 선거 사무소를 찾아 “위성곤 후보의 승리를 위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위성곤 후보 측에 따르면 문대림 전 의장은 이날 위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위성곤 후보, 현우범 도의회 의원, 강익자 도의원, 오충진 전 도의원 등과 함께 선거상황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문대림 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이날 “그 어떤 것도 정권교체라는 명분을 넘어설 수 없다”면서 “위성곤 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반드시 승리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문대림 전 의장은 또 “위성곤 후보가 출마한 서귀포뿐만 아니라 제주지역 3개 선거구 모두 반드시 승리하는데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위성곤 후보는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직접 방문해 주신 문대림 전 의장님께 다시 한번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진심으로 전한다”면서 “정권교체라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정치적 동지이자 존경하는 선배로서 문 전 의장님 뜻을 제대로 받들어서 함께 반드시 승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