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제주시갑 국회의원 양치석 후보는 4일 저녁 7시 애월읍 복지회관 사거리에서 지역주민 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과 한바탕 어울리는 축제 같은 거리 유세를 가졌다.

이날 첫 지원 유세에 나선 고태민 도의원은 양 후보를 정치공무원이라 비방하는 강 후보는 사과해야 하고, 농민들의 눈물 한 번 닦아주지 못하는 사람이 선출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선화 도의원은 큰 절을 올린 후 새누리당 대통령, 새누리당 도지사,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선출되어야 한다고 호소했다. 다음 지원 유세에 나선 장정애 선대위본부장은 제주도의 정권교체를 이뤄야 하며, 나태하고 무능한 야당에 투표하는 일이 없어야 더 나은 제주를 이룰 수 있다고 호소했다.

또한 지원 유세에 나선 홍승표 전)도의원은 제주의 농정·식품·교통·복지 모든 분야에서 도민을 위해 봉사해온 양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당부했다. 양 후보의 막내 딸 양정인양은 지원 유세에서 겸손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아버지 양 후보에게 열렬한 지지와 성원해주는 도민들에게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새누리당 양치석 후보는 지난 30여 년 동안 제주도민들의 고통과 고충을 알기에 현장 국회의원이 되려한다는 출마 동기를 밝히고, 애월읍의 1차 산업을 제주형 안정관리기금으로 소득 보전하고, 애월항 물류기지 건설, LNG 특별법, 교통문제, 4.3 문제 해결과 복지 등을 지역민들에게 약속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