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용 후보, 중문농협 4거리 유세
상태바
강지용 후보, 중문농협 4거리 유세
  • 문승준 기자
  • 승인 2016.04.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 13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 새누리당 강지용 후보는 5일 저녁 7시 중문농협 4거리 유세를 열고 강지용 후보는  서귀포시 관광 1번지로서 1차산업과 3차산업을 연계한 다양한 마을의 소득 창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민군복항협관광미항이 준공이 됐다 15만톤급 크루즈선을 접안 할 수있는 접안시설과 편의시설이 2017년 완공 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시설공사와 함께 주변지역 발전계획도 원활히 추진하고 인근지역민들의 이익과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들을 최선을 다해 강구해나갈 것이다. 또한 강정지역 갈등의 해소를 위해 해군의 구상권 청구 소송은 너무나 가혹하다”고 밝히며 “강정마을 주민들의 화합과 상생, 성공적인 민군복합항관광미항의 완성을 위해서 강정주민 30여명이 포함된 이번 구상권 청구 소송을 철회 할 수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지용 후보는 강정마을 평화센터 신축 및 치유프로그램을 개발해 강정마을을 대한민국의 평화의 상징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해녀들의 생계지원을 위한 해안정화 활동비와 수산직불제 동 지역까지 확대해 해녀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지용 후보는 "중문관광단지 개발이익을 중문동민 여러분들께 환원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강지용 후보는 "회수 원형로타리에서 중문 입구 월형로타리 구간의 도로 확장공사가 조속히 재개 될 수있도록 노력하고 수 년째 미집행된 중문마을 도시계획 집행을 빠른시일 내 집행 되수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