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일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는 오늘 5일(화) 오후 7시, 연동 문화칼라 사거리에서 진행된 집중유세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장에는 박원철 도의원이 사회를 맡았고, 유세 연설로는 탤런트이자 前 국회의원인 최종원, 김우남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 김희현 도의원, 김철빈 제주도호남향우회 연합회 회장, 40대 주부 김은희 씨가 나섰다.

최종원 前 국회의원은 “‘나라를 생각하는 분이 누구냐‘ 떠올려보면 강창일 후보가 항상 떠오른다. 제주 발전을 이뤄낼 수 있는 사람은 오직 강창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김우남 선대위원장은 “혼자 고독하게 뛰는 강창일 후보에게 여러분이 힘이 되어 주시라.”면서, “강창일 후보는 4선에 당선되어 제주의 선봉장이 되어야 한다. 강창일의 승리가 도민의 승리가 되고 제주의 승리가 된다.”고 강조했다.

강창일 후보는 “연동과 노형의 교통난 해소를 위해 교통방송을 도입했다. 연동과 노형의 지중화 사업을 위해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 시설 시작했고 현재 추진 중이다. ‘한다면 한다’는 강창일이 이 곳에 여·중·고 문제와 교통체증·주차문제 해결, 다문화복합체육센터 건립을 이뤄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에 귀농·귀촌한 분들이 연동과 노형에 많이 계신다. 이주민통합시스템을 국가적 차원에서 만들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강 후보는 “초선의원들의 길 안내역할을 중진인 제가 하겠다.”며, “위대한 제주인의 위대한 한 표를 믿고 위대한 제주를 만들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