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대도민 호소문 발표 지지 당부
상태바
오영훈, 대도민 호소문 발표 지지 당부
  • 문승준 기자
  • 승인 2016.04.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오영훈 후보가 투표일을 하루 앞두고 대도민 호소문을 발표하여 막판 지지를 호소했다.

이하는 오영훈 후보의 대도민호소문 전문

존경하는 제주시민 여러분! 4·13총선 선거운동 마지막 날입니다. 그동안 유권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 선거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시장에서 나물을 파시며 근근이 생계를 꾸려가는 할머니, 아침 새벽 용역 일을 위해 출근하는 형과 동생들, 농산물 가격 하락과 재해로 시름하는 농업인, 헬조선에 태어나 고생하는 청년 등 수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제가 정치를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 분들이 오영훈을 채찍질 하고 가르치는 스승입니다. 서민과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정치를 하라는 명령입니다.

이번 선거과정에서 새누리당과 집권여당에게 제주의 현안을 맡길 수 없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새누리당의 후보는 제주도민과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는 도덕적이지 못한 사람입니다. 그런 후보에게 제주의 미래를 맡기는 것은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제주시민 여러분! 새누리당 후보에게 대한민국과 제주도를 맡길 수 없습니다. 4월 13일 유권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정직한 삶을 살아가는 국민이 승리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합니다. 위대한 제주시민 여러분께서 오영훈을 반드시 당선시켜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