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방문하고 여름에는 테디베어와 함께 세계여행을 떠나보자.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이 개관 15주년을 맞이해 동반자 테디베어“윌슨”과 함께 꿀 같은 세계여행을 떠날 여행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빅벤과 함께 하고 있는 윌슨 베어 <사진제공=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은 봉제 곰 인형인 테디베어(Teddy Bear)를 주제로 제주도에 조성된 국내 최초의 테마형박물관으로  2001년 개관 후 올해 15주년을 맞이했으며, 진귀한 테디 베어와 작가들의 작품 1,300여 점을 통해 역사관, 예술관, 공연장 등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전경 <사진제공=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개관 15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관일인 4월 24일을 기준으로 6월 12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디베어뮤지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행사 안내 포스팅을 공유한 후 응모 포스팅 댓글에 테디베어 박물관 방문 인증샷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나라와 그 이유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지원자 중 총 5팀(1팀당 2인)을 선정해 무료로 해외여행을 보내 줄 예정이다. 여행지는 유럽(파리&런던), 칸쿤, 하와이, 싱가폴, 태국 등 5곳이며 , 선정된 팀은 테디베어의 세계여행이라는 컨셉으로 각 해외여행지의 랜드마크에서 매일 1회 이상 동반자 테디베어“윌슨”과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페이스북 메시지로 개별 발표되며,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기간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디베어“윌슨”은 설악 테디베어뮤지엄의 전시 테마인 “하루간의 세계일주” 주인공으로 세계 곳곳을 누빈 캐릭터이며 2016년에는 15주년 이벤트 당첨자의 친구로 언제 어디서든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또한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현장에서는 ‘15주년 베어’를 50%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테디베어뮤지엄은 테디베어라는 서구 전통의 완구를 뮤지엄 사업까지 확장하여 상표권 등록까지 마친 순수 한국 브랜드로 지난 2월 6일 하이난 하이커우시에서 4500m2 규모의 대형 테디베어뮤지엄을 개관하고 성황리에 중국 내 유커 맞이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하이커우점의 오픈을 계기로 한류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중국 부동산 업계와 사업개발자들의 잇단 러브콜을 받아 협상이 진행중이며 이에 따라 2~3개의 테디베어뮤지엄이 중국 내 추가로 개관할 전망이다.

하이커우점 <사진제공=제주 테디베어뮤지엄>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