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계절 야외 온수풀 '숨비 스파존'에 '어른 전용 수영장' 추가 오픈

◇ 자녀 동반 없는 성인고객 대상 '아늑한 야외 수영장' 컨셉

◇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 제공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숨비스파존 전경

야자수 숲으로 대표되는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다.

제주신라호텔은 사계절 온수풀로 인기가 높은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에 지중해풍의 어른 전용수영장 '어덜트 풀'과 요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풀사이드 바'를 신설하고 6월 11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이면서 국내 레저호텔의 트렌드 이끌어 온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2010년부터 중장기 프로젝트로 준비해 온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을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자연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 안에 수영장과 함께 카바나, 핀란드 사우나, 자꾸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981.6㎡(약 300평) 규모로 조성된다.

지중해 요트에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2층 규모의 '풀사이드 바'도 같이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는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덜트 풀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 전용 수영장'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수영장에서 책을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서비스',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호텔을 찾는 고객 중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이 전체 고객의 60%를 차지하고 있어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어른들 만을 위한 야외 수영장도 필요하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은 자녀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가족용 야외 수영장'과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을 위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각 수영장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해 투숙객들의 이용률이 가장 높은 시설 중 하나다. 기존 실내·외 수영장은 그대로 운영하면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추가로 설치하는 것으로, 여름 시즌을 앞두고 본격 개장한다.

특히 친환경 히팅(Heating) 시스템도 기존 야외 수영장과 같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 친환경 히팅(Heating)시스템 : 객실 난방 등에 쓰고 남은 폐열을 활용해 온수를 데우는 방식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신규 시설 오픈을 기념해 '서머 풀 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

'서머 풀 파티' 패키지는 신규 풀사이드 바에서 생맥주 2잔 & 포테이토, '어덜트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더 파크뷰 뷔페 디너 1인 1회, 조식 2인을 포함하는 패키지다.  6월 한 달간은 선착순으로 뿌띠카바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또한 신규시설 오픈 기념으로 트래블 백을 선물한다. 6월 11일 저녁 8시 야외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자로 나서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지며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과 해외 공연팀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 패키지 투숙 기간 : 6월 1일 ~ 18일

- 패키지 가격 : 1박 2인 투숙 기준 40만원부터

- 예약 및 문의 : (국번 없이) 1588 -1142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