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배분사업 설명회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가 12일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다목적실에서 도내 사회복지기관장 및 실무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배분사업 설명회를 가졌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영숙 사무처장

서영숙 사무처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설명회에서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017년도 배분기준을 공고하고 신청사업 등 다양하게 지원되는 배분사업에 대한 안내와 온라인 배분신청 교육 등이 이뤄졌다.

사업 설명회를 통해 안내되는 지원사업은 도내 사회복지사업 및 사회복지활동을 행하는 기관 시설 단체를 대상으로 온라인배분시스템(http://proposal.chest.or.kr)을 통해 신청받게 된다고 전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배분분과실행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사업 수행기관을 공정하게 선정하여 투명하게 배분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복지현장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사회 변화를 이끙어내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배분사업으로는 ▲ 자유주제 공모 형태로 복지사업을 신청받아 배분하는 신청사업, ▲ 주제를 정하여 배분하는 시범적이고 전문적인 기획사업, ▲ 긴급한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가정에 생계 의료 주거비 드을 배분하는 긴급지원사업, ▲ 기부자가 기부금품의 배분대상 배분지역 사용용도를 지정하는 지적기탁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공모내용 및 기간 등 기자 자세한 사항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http://jeju.chest.or.kr)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