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무더위 속 호텔에서 제안하는 이색 레포츠 인기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무더위 속 호텔에서 제안하는 이색 레포츠 인기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6.08.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폭염에 지치는 요즘, 호텔가에서는 더위를 이기고 운동도 되는 이색 레포츠가 투숙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고객들 중 체험형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비중이 전년대비 20% 증가하는 등 호텔에서 제안하는 이색 레포츠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제주신라호텔은 한라산 숲 속부터 해안선을 따라 자전거 라이딩을 하는 MTB 다운힐, 바다 카약, 스노쿨링 등 여름철 계절 특수성에 맞추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요즘 같은 무더위에 이색 레포츠 프로그램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프로그램을 많이 개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최초로 사계절 체재형 럭셔리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G.A.O.(Guest Activity Organizer)라는 레저 전문 팀을 2008년부터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고, 유익한 각종 문화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해양 스포츠 외에도 내추럴 트레킹, 올레길 걷기, 숲길 트레킹, 승마체험, 별자리 관측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