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귀연 수석부회장

신 년 설 계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장애인체육을 아끼고 사랑하는 장애인체육가족 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이 가득한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많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지난해 10월 개최된 전국 장애인체전에서 거둔 종합 13위의 성적과 역대 최대인 102개의 메달 수확은 도민들에게 커다란 자긍심과 용기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는 선수와 지도자가 함께 이루어낸 결실입니다. 또한, 도민여러분들이 성원과 격려 덕이라 생각합니다.

올 한해 도장애인체육회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100년을 향한 청사진을 제시해 도약의 날개를 펴고자 합니다. 오랜 숙원이었던 장애인스포츠센터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센터 개관에 발맞춰 장애인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우수선수육성을 통한 전문체육발전과 생활체육활성화를 도모하며 삶의 질을 높여 도민과 함께 어우러지는 스포츠 문화의 정착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각종 국제․국내대회에서 제주의 기치를 내걸고 도전장을 내밀겠습니다. 특히, 오는 7월 터키에서 열리는 농아인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선수에 대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해 도민들에게 다시 한 번 감동의 드라마가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와 9월에 열리는 전국장애인체전에서도 제주인의 기상을 드높이기 위하여 현재 선수들이 동계강화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좋은 성적을 거양하여 응원해주시는 도민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장애인체육가족 여러분!

이제 장애인들도 비장애인들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주역으로 당당하게 체육을 통하여 자신의 꿈을 펼쳐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자랑스럽고 당당한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가 되어 ‘스포츠를 통해 장애인의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장’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우리 모두의 꿈을 이루기 위한 힘찬 도약에 장애인체육가족 여러분 모두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함께한 10년만큼 합심 단결하여 100년 미래를 위해 힘을 모아야겠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금년 한해 많은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환경마련을 위해 생활체육의 지원과 인프라 구축에 역점을 둘 것입니다. 또한 장애인 체육가족의 화합과 가맹단체 활성화를 위한 창조적인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장애인체육가족 여러분!

2017년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정유년 새로운 희망으로 도약하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민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7년 1월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