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제주교통방송 설날 교통특별방송
상태바
TBN 제주교통방송 설날 교통특별방송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7.01.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정오부터 31일 새벽 2시까지 설날 교통특별방송 진행

TBN 한국교통방송 제주본부(본부장 송문희)는 26일 정오부터 31일 새벽 2시까지 설날 교통특별방송을 송출한다.

매일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방송은 제주도내 설날 교통종합대책 등 중요 정보를 집중 제공하며 또한 설날 ‘교통안전 기획 콘텐츠’ 편성과 함께 오전 7시부터 밤 8시까지 매 시 55분에 설날 교통예보를 전한다.

특히, 금년 설날 기간 중 약 24만명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제주 국제공항내에 TBN 현장스튜디오를 운용해 항공기 입출항 및 예약정보등을 집중 제공하여 공항 이용객의 편익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

그리고 제주교통정보센터, 제주기상청, 제주공항과 제주해양경비안전본부에 설치된 TBN 방송실에서 항공편 및 여객선 입출항 상황, 항공 및 여객선 예매 상황 등의 정보를 매시 5분, 15분, 30분, 45분, 55분에 집중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해 8월에 개국한 TBN 제주교통방송은 제주도에 맞는 다양한 교통 정보를 전달하여 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에 기여할 뿐 아니라, 생활정보와 교양 프로그램을 방송함으로써 제주도민에게 필요한 방송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설날연휴 기간 또한 TBN 제주교통방송은 제주지역의 항공 및 해상교통정보 및 주요 지방도의 교통상황을 신속, 정확하게 방송하고, 교통안전과 관련된 정보 및 캠페인을 방송함으로써, 설날연휴 기간 교통사고 감소 등 교통안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