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현종합건설 휴안(休安)장학회(회장 김창건)가 3년 연속 도내 고교 졸업생 3명에게 대학 등록금 전액을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휴안장학회는 최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 성적이 우수해 대학 진학에 성공한 남녕고 고민주 졸업생(숭실대 화학과 합격), 오현고 신재혁 졸업생(서울대 인문광역과 합격), 중앙고 김란형 졸업생(인천대 중어중국학과 합격) 등 3명에게 대학 등록금 전액과 최신 노트북을 지급했다고 7일 밝혔다.

남녕고 고민주 졸업생(숭실대 화학과 합격)
오현고 신재혁 졸업생(서울대 인문광역과 합격)
중앙고 김란형 졸업생(인천대 중어중국학과 합격)

휴안장학회는 지난 2015년부터 ㈜도현종합건설 주택브랜드인 ‘휴안(Huan)’ 분양에 따른 수익금의 일부를 도내 고교 졸업생들에게 대학 등록금으로 지원해 왔다. 또한 모델하우스 개관 때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사회 환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한편 도내 주택 대표 브랜드인 휴안은 올해 아라 7~8차, 노형 1차, 조천 1차, 휴안 더 센트럴 연동 1차 등을 공급할 예정이며, 노형에 휴안 홍보관을 계획하여 ‘Home, Real Home’이라는 슬로건으로 집다운 집을 공급할 계획이다. 휴안은 이름에 걸맞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구조로 사랑받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 가격과 ‘통합관리시스템’이라는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