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희-바람의 언덕(33.4X19)

작가들의 프리마켓 미술관(온, 오프라인)인 아트플랫폼 아트아레나(대표 이영희www.artarena.co.kr)는 3일부터 16일까지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심헌갤러리(관장 허민자)에서 ‘봄의 소리 아트아레나 작가판화 및 아트 상품전’을 마련한다.

이번 전시회는 관람객들이 다채로운 그림도 감상하며 즐기고 또한 국내 작가의 판화작품 및 세계명화 아트상품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주)아트아레나와 MOU를 맺은 고양시 미협 작가들과 아트아레나의 전속작가인 김재덕, 이득선,이영희, 고현희, 안태이, 황인녀, 한상영, 서현자, 박수현, 배성호, 송영필 등의 동양화, 서양화, 민화, 사진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과 고흐, 클림트, 칸단스키, 모네 등의 세계 명화작품을 아트상품화 디아섹액자(아크릴), 원목, 수지, 메탈액자 등도 전시·판매한다.

배성호-섬(12X7.8)
서현자-나들이(40X21)

또한 갤러리에 오신 분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연인, 가족사진 등의 메탈액자를 제작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이제 미술품은 특정한 사람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의 판화작품이나 세계명화의 아트상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새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할 것이다.

황인녀-얼(18X18)
이득선-그곳에가면(53X22)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