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신입 직원 38명을 공개 채용한다.

제주개발공사는 현재 3조 교대제로 운영되고 있는 제주 삼다수 생산 체계를 4조 교대제로 확대 운영하기 위해 제품생산・물류관리 분야 신규 인력 38명을 채용하기로 공사 홈페이지(http://www.jpdc.co.kr) 에 16일 공고했다.

원서접수는 3월 27일부터 4월 5일 18시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4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5월 하순 쯤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제주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제주도내에 거주하고 있거나 도내 소재 고교, 대학 출신자로 지원 자격을 제한하는 한편,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들의 고용 안정을 위하여 별도 전형 절차를 통해 채용한다.

또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소외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도 가점을 부여하는 등 사회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이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진흥원(국토교통부 산하)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국책과제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연구과제 수행 기간 동안 전담할 인력 4명도 공개 채용한다.

한편 개발공사는 지난 해 말 공채를 통해 올해 3~4월 중 87명의 신규 인력을 임용하는 한편 금번 채용 인력을 포함, 올해에만 160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할 방침이다. 문의 064-780-3800(인사교육팀).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