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플라워애프터눈

제주신라호텔은 봄 꽃 가득한 호텔 곳곳에서 힐링의 시간을 즐겨볼 수 있는 ‘스프링 플라워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프링 플라워 투어는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호텔의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스프링 플라워 투어북에 도장을 받으면 된다.

3층 플라워 테라스에서 '애프터눈 티', '와인파티'를 이용하거나 어덜트 풀, 키즈 아일랜드 등을 이용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도장을 받은 후 체크아웃 후 투어북을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꽃향기 가득한 포푸리, 여행의 필수품이 된 트래블백. 조 말론 런던 향수(30ml)을 증정한다. 

제주신라호텔은 다양한 봄 상품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더 센트 오브 플라워'가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올 봄 선보이는 ‘더 센트 오브 플라워(The Scent Of Flower) 패키지’는 낮과 밤이 다른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봄 여행을 즐겨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조식 2인 1회, △스프링 G.A.O. 프로그램 2인 1회,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 이용(박당)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 시 플라워 △와인 파티 2인 1회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2박 이용 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1회를, 3박 이용 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포테이토 1회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3월 31일까지 온라인 예약 시 1박 당 7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 이다.(투숙 기간 4월 1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기간은 지난 15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37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