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 5월 첫째 주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3 ()부터 7()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즐기며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3일에는 석가탄신일의 의미를 새기며 ‘성지순례, 넥컴박’ 해시태그와 함께 박물관 곳곳에서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올리면, 선착순 60명에게 넥슨캐시 3천 원을 증정하는 “성지순례@NCM”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날에는 “오늘은 내가 주인공”, “크아스타@NCM, “스플래쉬@NCM” 등 가장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오늘은 내가 주인공” 이벤트에서는 박물관에서 나눠준 하트 머리핀을 착용한 인증샷을 ‘어린이날, 내가주인공, 넥컴박’ 세 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넥슨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대결을 펼치는 “크아스타@NCM”에는 태블릿PC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이벤트의 열기를 돋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아스타@NCM” 게임대회 사이에는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서 “스플래쉬@NCM”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플래쉬@NCM”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팀으로 나누어 물풍선을 모으는 게임으로 NPC가 제공하는 아이템을 확보하여 더 많은 풍선을 차지한 팀이 승리한다.

어버이날인 월요일은 휴관일인 관계로 7일 일요일에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물관 관람객에게 증정하는 하트 머리핀을 착용하고 SNS에 ‘부모님 감사합니다, 넥컴박’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그리고 어버이날 등 이벤트 당일에 한해 각각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스티커 입장권을 특별 제작하여 하트 머리핀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최윤아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가 게임과 컴퓨터, 그리고 야외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넥슨컴퓨터박물관의 관람객 모두 가족, 연인과 함께 5월 첫째 주 연휴를 즐기고, 따뜻한 제주도의 봄기운을 느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5월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홈페이지(http://www.nexoncomputermuseu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