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토) 이마트 제주권역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이마트 제주점에서 2017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를 개최 했다.

이마트 제주권역(제주점,신제주점,서귀포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5월 27일(토) 탑동에 위치한 이마트 제주점(점장 이호현)에서 지구사랑•환경사랑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그림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2017 지구사랑•환경사랑 그림대회는 제주도 內 아동들(유치부~초등부) 약 250여명이 참석하였다. 참석한 아동들은 이번 그림대회를 통하여 환경의 소중함을 깨닫고 환경보호를 위한 실천 방법을 생각하는 기회를 가지고, 그림에 대한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또한 천연방향제 만들기 등 6가지의 체험부스와 에어 바운스를 설치하여 그림 대회뿐만이 아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제공으로 아동들에게 참여의 재미를 전달했다.

그림대회는 이마트 제주권역에서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제주도 內 아동들과 함께하는 사업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였다. 그림대회 시상은 제출된 그림을 공정하게 심사하여 6월 중순에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마트 신제주점 류상하 점장은 “올해도 제주지역 3개 점포가 힘을 모아 진행한 그림대회가 제주 아동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기회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앞으로도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